UN

리그오브레전드 6/16 PBE 업데이트:밸런스 변경(케넨,킨드레드,서폿아이템등) 본문

패치노트

리그오브레전드 6/16 PBE 업데이트:밸런스 변경(케넨,킨드레드,서폿아이템등)

Unkn0wn err0r 2017. 6. 17. 16:58
반응형

안녕하세요

limbo입니다

시작해보겠습니다



나르가 버프되었습니다

크나큰버프는아니지만

라인전이 좀더강력해지고 e사거리가증가한건

되게 의미가있네요

메가나르때 한타상황에서 e사거리너무구데기라서 

뚜벅뚜벅거리다 죽는경우가 많은데 말이죠









많은사람들뿐만아닌 프로들까지도

리메이크가실패됬다는 킨드레드 가버프를먹긴먹었는데요

버프먹은지금도 평가가좋지않습니다만

필자는 이상태에서 한번더버프먹는다면 킨드레드가

날라다닐거라생각합니다

딱여기까지하고 연구시키는방식으로 해줬으면좋겠네요ㅇㅁ

AD케넨때문이라도 케넨은아에안나왔으면좋겠는데

AD케넨최대한 막아볼려고 라이엇에서 케넨조금씩 건드리려고하는거같긴하네요

W가 AP갈시 상당히좋아지긴했습니다












요새 고대주화가 다른서폿아이템(타곤산,서리여왕)에비해 

자주 애용되는템은아니죠

그만큼 성능이안좋았다는건데요

요번 버프로 유틸서폿들이 다시 올라올거같습니다




승천의부적까지 버프가되면서

저는 요번 서폿아이템버프가 바텀에서의 느낌이확달라질거라생각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