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리그오브레전드 7.13패치(6월13일 PBE패치노트)1:갈리오,Ad케넨너프,트런들 버프,심연의 가면변경등 본문

패치노트

리그오브레전드 7.13패치(6월13일 PBE패치노트)1:갈리오,Ad케넨너프,트런들 버프,심연의 가면변경등

Unkn0wn err0r 2017. 6. 15. 21:25
반응형
녕하세요
Pbe패치노트의 Linbo입니다
그럼시작해보겠습니다

6월13일 PBE패치노트에
SKT T1스킨이 공개되었습니다
총6가지로 추후 따로따로 리뷰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규소환사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신규모드관련된 아이콘으로 알고있는데요

E스포츠 아이콘3가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아마도 1군에들어온 팀아닐까싶네요

의문의 텍스쳐가 하나추가되었습니다
아직무슨의미를 뜻하는지 공개된바없지만
새로운모드혹은 별수호자와 관련있다고 소문이돌고있네요

미드든탑이든 최상위티어로불리는 1티어챔피안
갈리오가 짜잘한 너프가먹기시작했고
극딜갈리오의 데미지를 더올려줬다고보네요
갈리오ap계수올리는건 의미가별로 없다고생각이드는데요
갈리오는 q+평타 라인푸쉬만 좀 적절하게패치되면 밸런스맞는 챔이되지않을까 싶습니다

탑 생태계파괴의 원인중 하나였던
ad케넨이 한차례 너프당했습니다
루난에 w스택이 안쌓이는 것에이어서
2차너프인데요 AD케넨쓸빠엔 AP케넨쓰라고
대놓고 계수는 버프해줬네요

요새 1티어로 다시기어올라오고있는 카직스가 또다시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요새카직스Q진화 없이도 강력한딜이나와서 문제였는데 q진화할때 데미지가더강력해졌고
카직스 궁은신3초가 어마어마 해졌습니다
3초는 상당히 큰데말이죠

세계수에서 평범한 나무가된 마오카이에게
라이엇에서 조금이나마 버프를 시켜줬네요
궁극기가 전궁극기에비하면 말도안되게 안좋았죠

샤코가 버프먹었습니다
아마도 북미서버에 탱샤코가 보이는거에대해서 방지하는것도 있는패치네요

트런들이 다시탑에복귀할 시기가왔나봅니다
피오라같은거 뚜들겨패야죠 
Q가 미치도록 버프를먹었네요
9렙Q를 상대한테쓰면 BF두개차이나는 공격력을 맛볼수있겠네요

심연의 가면이 패치가되었습니다
아마 탑메타가 빙하의장막이후부터 바뀌기 시작하려는것같습니다
이 심연의가면은 3도란 불가능으로 망한챔피언에게 보상주는격이네요


이만여기서물러가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