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LOL]리그오브레전드 6월27일(7.14)PBE 패치노트:밸런스패치(가렌버프,우디르 리워크,신지드 리워크,다이애나 버프,물리관통력 변경(아이템변경)등 # 2 본문

패치노트

[LOL]리그오브레전드 6월27일(7.14)PBE 패치노트:밸런스패치(가렌버프,우디르 리워크,신지드 리워크,다이애나 버프,물리관통력 변경(아이템변경)등 # 2

Unkn0wn err0r 2017. 6. 29. 1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PBE패치노트정보의

Limbo입니다

롤드컵이 별로안남은만큼

패치가 폭풍으로해서 준비할내용이

꽤나많네요

그럼시작해볼까요?



신규 소환사 아이콘이추가되었습니다

신규챔피언 "케인"과 관련된아이콘으로

획등방법은 아직공개되진 않았습니다.




신규 크로마팩이 추가됩니다

수영장 파티 종류인데요

크로마팩의 경우에는 스킬이펙트엔 변화가 전혀없고

색깔만 변경되서 영상은 굳이안필요할것 같아서 추가안했습니다.






챔피언선택에 무작위선택이없어서 무작위선택을 즐겨하던사람들에게 

살짝?이나마 아쉬움이있었을텐데 추가되었습니다





skt t1 나미바뀐 챔피언스프랠쉬아트 예쁘네요







"물리관통력"이 또다시 패치됩니다

아마 요번에 바뀐것이 스노우볼굴리기 확실히좋아졌다고

말할수있네요

상대레벨이아닌 자신레벨이높으면 대상의방어력을 감소시키는겁니다





알리스타가 버프되었습니다 

라인전이약하면 그만큼 한타에서라도 

좋은 힘을발휘할수있어야죠.



다이애나가 패치된다고 예고를했지만

이렇게 짭잘하게 패치될줄은몰랐네요

최소 리워크정도는 예상됬는데말이죠



다이애나 3타를 더욱 쉽게칠수있게 패치된거같습니다

이타채우고 한대못치는것보단

이타채우고 안정적으로 한대치는거 훨이득이죠.

버프이네요.






가렌이 버프먹었습니다

아마도 요번가렌패치는 

13렙이전버프, 16렙이후 너프 인데요

사실상 버프라고보는게 후반에는 한타지속싸움이아니라

한방한방싸움이라서 패시브를 터트리기가 상당히어렵습니다.

13렙이전버프가 16렙너프보다 변경량이더많으니

버프먹었다고 볼수있는거죠.

 






가렌의 핵심 탱킹스킬중하나 W 가 한번더변경됬습니다

요번은 너프쪽이아닌 버프쪽인데요

상당히좋아졌습니다.

지속시간이 감소된만큼 재사용시간이 길어져서 상당히 좋은버프라고생각합니다

거의 W를 하루종일쓸수있게됬군요







신지드의 패시브가변경되었습니다

인장신지드 보완도하고 인장신지드아니면 쓰레기급인 패시브를 보완하려는 생각인거같은데요

나쁘지않은 패시브변경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3~4인장 싱드는 못보게되서 아쉽긴하다만요.





신지드 Q스킬의경우에는 기본피해량을줄이고 계수버프인데요 

큰 차이는 없을것같습니다ㅣ

W가상당히좋아졌습니다

접착제의 지속시간과 둔화율이 줄어든대신에, 이제 카시오페아 스킬처럼 늪에서 이동스킬(점멸포함)을통해

나오지못하게되었습니다 





E와궁극기스킬도 마나소모량이감소하면서 확실한 버프를먹었네요

신지드 다시부활했으면좋겠다는 탑챔피언중하나인데요

잘됬습니다.








요새 탱서포터들의 다시유행으로 

타릭이조금씩 재조명되는분위기인데요

타릭이 한번버프먹음으로써 앞으로 어떻게활용될지 궁금하네요.





고인챔피언중하나인 우디르가 리메이크가아닌 리워크가됩니다.






Q스킬변경내역입니다

탱킹형우디르에게 확실한버프네요

계수는 너프먹었지만 

기본피해량이 상당히버프먹었네요



W쿨이 살짝길어서 계속쿨못돌린다는점이 아쉬웠는데

쿨탐감소로 버프를먹었네요

이러다 북미 승률1등챔될련지..



 E스킬또한 쿨타임감소이외는 변경사항없습니다.




우디르에서는 두가지형태로나뉘죠

피디르냐 호디르냐.

그피디르에 변경조정이됬습니다

예전에는 AP계수여서 AP우디르였지만이제는 AD계수로변경되어서

상당히 좋은패치가 될거같습니다.





몇년째 관에서빠져나오지못하는요릭이

라인전부분에서 더버프를먹었습니다

요릭은 라인전자체는 원래 워낙쌔서 한타쪽에서 버프를시켜주면좋은데

E사거리 보완으로 버프를시켜주네요


 

요릭의 궁극기도 쿨타임이감소했고ㅓ

체력도 증가했습니다.






물리관통력이 패치된만큼 다시 물리관통력관련아이템들도 슬슬패치가되어야겠죠

드락사르가 변경이되었고

심지어 하위템까지 바뀌었습니다.





밤의 끝자락 아이템에 더이상 마법저항력이 붙어있지않습니다. 대신체력증가가 추가되었긴하네요



톱날단검 하위템중하나인 밀렵꾼의 단검이 패치가되었습니다

버프라고볼수있는데요









 



이만 여기서 LIMBO의 

포스팅을 마무리 해보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