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LOL]리그오브레전드 SKT T1 에코 신스킨 리뷰 본문

패치노트

[LOL]리그오브레전드 SKT T1 에코 신스킨 리뷰

Unkn0wn err0r 2017. 6. 16. 19: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킨리뷰중 SKT T1 에코 스킨을들구왔는데요
듀크선수의 스킨이기도하죠
그럼시작해봅시다

빨강색으로 물들어진게 레드불느낌...
Duke선수스킨이라고
귀한모션에 Duke도남겨져있네요
듀크선수는 뿌듯하겠네요

패시브 평타 첫타입니다
3타터트리는과정인데요
상당히 이펙트가 멋잇다고생각아네요
특히3타치구달리는게 
되게멋있네요

Q스킬입니다 부메랑 날라가듯이 날라가서
돌아오네요 

SKT T1로고답게 날개이펙트가 W장판에새겨져있네요
색깔이너무예쁘네요

에코E스킬입니다
잔상이남게만 변경됬네요

궁극기 잔상입니다
SKT T1 이새겨져있는게
글씨색깔이너무 노란색이라 약간촌티나는느낌이있긴합니다
에코 궁극기귀한모션인데요
상당히멋있네요
근데1350RP로사기엔 넘비싸다는 생각이드네요

영상:https://youtu.be/rV4ueFf4fkI


이만물러가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