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LOL]리그오브레전드(롤) 룬&특성 통합이후 신규룬 분석편:지배 빌드트리 프리시즌 최종본 본문

패치노트/분석

[LOL]리그오브레전드(롤) 룬&특성 통합이후 신규룬 분석편:지배 빌드트리 프리시즌 최종본

Unkn0wn err0r 2017. 11. 5. 15:20
반응형

신규룬분석포스팅의

limbo입니다

오늘알아보실룬은

지배룬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기본 빌드핵심 룬|

*일반 룬 I

|

일반 룬 II

|

일반 룬 III


보조 빌드

**빌드 조합에 따라 추가 능력치 제공


일반 룬 I, II, III(핵심 룬 사용 불가)

|

일반 룬 I, II, III(핵심 룬 사용 불가)


정확성 / 지배, 마술, 결의: +12% 공격 속도
정확성 / 영감: +18% 공격 속도
지배 / 정확성, 마술, 결의: +10 주문력 또는 +7.0 공격력, 적응형.
지배 / 영감: +15 주문력 또는 +10.5 공격력, 적응형.
마술 / 정확성, 지배, 결의: +15 주문력 또는 +10.5 공격력, 적응형.
마술 / 영감: +22.5 주문력 또는 +15.8 공격력, 적응형.
결의 / 정확성, 지배, 마술: +70 체력
결의 / 영감: +105 체력
영감 / 정확성: +20% 포션과 영약 지속 시간 / +10% 공격 속도
영감 / 지배: +20% 포션과 영약 지속 시간 / +15 주문력 또는 +10.5 공격력, 적응형.
영감 / 마술: +20% 포션과 영약 지속 시간 / +12 주문력 또는 +8.4 공격력, 적응형.
영감 / 결의: +20% 포션과 영약 지속 시간 / +56 체력
정확성 / 지배, 마술, 결의: +12% 공격 속도
정확성 / 영감: +18% 공격 속도
지배 / 정확성, 마술, 결의: +10 주문력 또는 +7.0 공격력, 적응형.
지배 / 영감: +15 주문력 또는 +10.5 공격력, 적응형.
마술 / 정확성, 지배, 결의: +15 주문력 또는 +10.5 공격력, 적응형.
마술 / 영감: +22.5 주문력 또는 +15.8 공격력, 적응형.
결의 / 정확성, 지배, 마술: +70 체력
결의 / 영감: +105 체력
영감 / 정확성: +20% 포션과 영약 지속 시간 / +10% 공격 속도
영감 / 지배: +20% 포션과 영약 지속 시간 / +15 주문력 또는 +10.5 공격력, 적응형.
영감 / 마술: +20% 포션과 영약 지속 시간 / +12 주문력 또는 +8.4 공격력, 적응형.
영감 / 결의: +20% 포션과 영약 지속 시간 / +56 체력정확성 / 지배, 마술, 결의: +12% 공격 속도
정확성 / 영감: +18% 공격 속도
지배 / 정확성, 마술, 결의: +10 주문력 또는 +7.0 공격력, 적응형.
지배 / 영감: +15 주문력 또는 +10.5 공격력, 적응형.
마술 / 정확성, 지배, 결의: +15 주문력 또는 +10.5 공격력, 적응형.
마술 / 영감: +22.5 주문력 또는 +15.8 공격력, 적응형.
결의 / 정확성, 지배, 마술: +70 체력
결의 / 영감: +105 체력
영감 / 정확성: +20% 포션과 영약 지속 시간 / +10% 공격 속도
영감 / 지배: +20% 포션과 영약 지속 시간 / +15 주문력 또는 +10.5 공격력, 적응형.
영감 / 마술: +20% 포션과 영약 지속 시간 / +12 주문력 또는 +8.4 공격력, 적응형.
영감 / 결의: +20% 포션과 영약 지속 시간 / +56 체력



 



지배
강력한 피해와 빠른접근 







감전 - 2초 동안 같은 챔피언에게 고유 공격 또는 스킬을 3회 적중시키면 추가 마법 피해
 
감전 - 2초 동안 같은 챔피언에게 고유 공격 또는 스킬을 3회 적중시키면 추가 마법 피해 



포식자 - 장화에 사용 효과 추가. 사용 시 일시적으로 이동 속도가 대폭 증가하며 다음 스킬 또는 공격 시 추가 피해





 


어둠의 수확 - 챔피언,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 처치 시 영혼의 정수 생성. 수집한 영혼의 정수 총 개수에 따라 다음 공격에 추가 피해. 

어둠의 수확 - 챔피언,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 처치 시 영혼의 정수 생성. 수집한 영혼의 정수 총 개수에 따라 다음 공격에 추가 피해.




핵심 룬



1. 핓빛 달의 사냥 - 장화에 ‘핏빛 달의 부름’ 사용 효과를 부여합니다.

3초 동안 정신을 집중해 핏빛 달의 부름 효과를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활성화 시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핏빛 달의 부름 효과가 종료되며 레벨당 60~140(+ 추가 공격력의 20%)(+ 주문력의 3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게임 시작 시 재사용 대기 중으로 시작하고, 정신 집중을 방해받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에 돌입합니다.



2. *폭풍군주의 호령 - 2초 안에 같은 챔피언에게 고유 공격 또는 스킬을 3회 적중시키면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40~220(+25% 추가 공격력)(+20% 주문력) / 재사용 대기시간: 50 초



3. 어둠의 수확 - 챔피언,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가 처치되면 영혼의 정수를 남깁니다. 이 영혼을 수집하면 20초 안에 챔피언 또는 구조물 공격 시 적응형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피해량: 60~100(+추가 공격력의 0.15)(+주문력의 0.1) + 수집한 영혼의 정수 개수

챔피언은 영혼의 정수 10개를 남깁니다.몬스터는 여혼의 정수 2개를 남깁니다.미니언은 영혼의 정수 5개를 남깁니다.

일반 룬 I

1. 좀비 와드 - 적 와드를 파괴하면 그 자리에 아군 좀비 와드가 생성됩니다. 좀비 와드는 투명하지 않고 180초 동안 유지됩니다. 설치할 수 있는 와드 개수를 계산할 때 좀비 와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2. 감시병 포로 - 수풀에 들어가면 포로가 나타납니다. 포로는 수풀에 남아 적 챔피언의 포로를 쫓아내거나 포로를 남긴 챔피언이 다른 수풀로 들어갈 때까지 시야를 제공합니다.


3. 전리품 수집가 - 직접 또는 근처 아군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적 와드를 파괴하면 주문력이 1 또는 공격력이 0.7 (적응형) 상승합니다.



일반 룬 II


1. 끈질긴 사냥꾼 -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현상금 사냥꾼 중첩 하나당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적 팀의 각 챔피언을 처음으로 처치하거나 해당 챔피언에 대해 어시스트를 기록하면 현상금 사냥꾼 중첩이 쌓입니다.



2. 영리한 사냥꾼 - 현상금 사냥꾼 중첩 하나당 사용 효과가 있는 아이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 감소합니다. 적 팀의 각 챔피언을 처음으로 처치하거나 해당 챔피언에 대해 어시스트를 기록하면 현상금 사냥꾼 중첩이 쌓입니다.



3. 굶주린 사냥꾼 - 현상금 사냥꾼 중첩 하나당 주문 흡혈이 2% 증가합니다. 적 팀의 각 챔피언을 처음으로 처치하거나 해당 챔피언에 대해 어시스트를 기록하면 현상금 사냥꾼 중첩이 쌓입니다.


일반 룬 III


1. - 1. 굶주린 사냥꾼 - 스킬로 입힌 피해량의 일부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량: 2.5% + 현상금 사냥꾼 중첩 1회당 2.5%

각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데 처음으로 관여할 때마다 현상금 사냥꾼 중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역 스킬의 경우 치유 효과가 1/3로 감소합니다.


2. -  영리한 사냥꾼 - 사용 아이템 재사용 대기시간이 1% + 현상금 사냥꾼 중첩 1회당 6% 감소합니다. (장신구 포함)

각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데 처음으로 관여할 때마다 현상금 사냥꾼 중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 끈질긴 사냥꾼 -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때 이동 속도가 8 + 현상금 사냥꾼 중첩 1회당 8만큼 증가합니다.

각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데 처음으로 관여할 때마다 현상금 사냥꾼 중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