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롤 룬
- 준문석
- 롤 프리시즌
- 신스킨
- 메이플
- 곰석
- 메이플큐브확률
- 신스킨정보
- fed
- 리그오브레전드
- 주식
- FOMC
- 잭슨 홀 미팅
- 테이퍼링 결정
- 연준
- FBR
- 이더리움
- 신패치노트
- 티탄 국립공원
- 메이플스토리
- 미 연준
- LOL
- 테이퍼링
- unkn0wnerr0r
- 롤
- Limbo
- 테이퍼링 우려
- 비트코인
- 테이퍼링 언급
- 제롬 파월
- Today
- Total
UN
[LOL]리그오브레전드 (롤) 프리시즌 룬&특성 통합이후 신규룬 분석편#4:마술빌드 프리시즌 최종본 본문
안녕하세요
신규룬 분석 포스팅의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기본 빌드핵심 룬|
*일반 룬 I
|
일반 룬 II
|
일반 룬 III
보조 빌드
**빌드 조합에 따라 추가 능력치 제공
일반 룬 I, II, III(핵심 룬 사용 불가)
|
일반 룬 I, II, III(핵심 룬 사용 불가)
마술
스킬 및 광역 효과 강화
콩콩이 소환 - 챔피언,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 처치 시 영혼의 정수 생성. 수집한 영혼의 정수 총 개수에 따라 다음 공격에 추가 피해.
유성 - 챔피언에게 스킬 공격 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유성 소환
중첩 쇄도 - 한 챔피언에게 개별 스킬 또는 기본 공격 3회 시 일시적으로 이동 속도 증가
핵심 룬
1. 핓빛 달의 사냥 - 장화에 ‘핏빛 달의 부름’ 사용 효과를 부여합니다.
3초 동안 정신을 집중해 핏빛 달의 부름 효과를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활성화 시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핏빛 달의 부름 효과가 종료되며 레벨당 60~140(+ 추가 공격력의 20%)(+ 주문력의 3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게임 시작 시 재사용 대기 중으로 시작하고, 정신 집중을 방해받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에 돌입합니다.
2. *폭풍군주의 호령 - 2초 안에 같은 챔피언에게 고유 공격 또는 스킬을 3회 적중시키면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40~220(+25% 추가 공격력)(+20% 주문력) / 재사용 대기시간: 50 초
3. 어둠의 수확 - 챔피언,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가 처치되면 영혼의 정수를 남깁니다. 이 영혼을 수집하면 20초 안에 챔피언 또는 구조물 공격 시 적응형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피해량: 60~100(+추가 공격력의 0.15)(+주문력의 0.1) + 수집한 영혼의 정수 개수
챔피언은 영혼의 정수 10개를 남깁니다.몬스터는 여혼의 정수 2개를 남깁니다.미니언은 영혼의 정수 5개를 남깁니다.
일반 룬 I
1. 좀비 와드 - 적 와드를 파괴하면 그 자리에 아군 좀비 와드가 생성됩니다. 좀비 와드는 투명하지 않고 180초 동안 유지됩니다. 설치할 수 있는 와드 개수를 계산할 때 좀비 와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2. 감시병 포로 - 수풀에 들어가면 포로가 나타납니다. 포로는 수풀에 남아 적 챔피언의 포로를 쫓아내거나 포로를 남긴 챔피언이 다른 수풀로 들어갈 때까지 시야를 제공합니다.
3. 전리품 수집가 - 직접 또는 근처 아군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적 와드를 파괴하면 주문력이 1 또는 공격력이 0.7 (적응형) 상승합니다.
일반 룬 II
1. 끈질긴 사냥꾼 -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현상금 사냥꾼 중첩 하나당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적 팀의 각 챔피언을 처음으로 처치하거나 해당 챔피언에 대해 어시스트를 기록하면 현상금 사냥꾼 중첩이 쌓입니다.
2. 영리한 사냥꾼 - 현상금 사냥꾼 중첩 하나당 사용 효과가 있는 아이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 감소합니다. 적 팀의 각 챔피언을 처음으로 처치하거나 해당 챔피언에 대해 어시스트를 기록하면 현상금 사냥꾼 중첩이 쌓입니다.
3. 굶주린 사냥꾼 - 현상금 사냥꾼 중첩 하나당 주문 흡혈이 2% 증가합니다. 적 팀의 각 챔피언을 처음으로 처치하거나 해당 챔피언에 대해 어시스트를 기록하면 현상금 사냥꾼 중첩이 쌓입니다.
일반 룬 III
1. - 1. 굶주린 사냥꾼 - 스킬로 입힌 피해량의 일부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량: 2.5% + 현상금 사냥꾼 중첩 1회당 2.5%
각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데 처음으로 관여할 때마다 현상금 사냥꾼 중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역 스킬의 경우 치유 효과가 1/3로 감소합니다.
2. - 영리한 사냥꾼 - 사용 아이템 재사용 대기시간이 1% + 현상금 사냥꾼 중첩 1회당 6% 감소합니다. (장신구 포함)
각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데 처음으로 관여할 때마다 현상금 사냥꾼 중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 끈질긴 사냥꾼 -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때 이동 속도가 8 + 현상금 사냥꾼 중첩 1회당 8만큼 증가합니다.
각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데 처음으로 관여할 때마다 현상금 사냥꾼 중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패치노트 > 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L]리그오브레전드(롤) 프리시즌 룬&특성 통합이후 신규룬 분석편:정확성 빌드트리 프리시즌 최종본 (0) | 2017.11.06 |
---|---|
[LOL]리그오브레전드(롤) 룬&특성 통합이후 신규룬 분석편:지배 빌드트리 프리시즌 최종본 (0) | 2017.11.05 |
[LOL]리그오브레전드(롤) 룬&특성 통합이후 신규룬 분석편#5:결의 빌드 프리시즌 최종본 (0) | 2017.11.02 |
[LOL]리그오브레전드 룬&특성 통합이후 신규 룬 분석#3:좀비와드,감시병 포로,전리품 수집가,핵심룬(폭풍군주의 호령,주문술사의 고양) (0) | 2017.08.11 |
롤챔스 롱주 게이밍 소속 Cuzz커즈(문우찬)선수 대리(사건)의혹 총정리와 해명 (0) | 2017.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