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LOL]라인별 픽률&승률&밴율 Top8:10밴적용과7.11패치 적용버젼 본문

패치노트/분석

[LOL]라인별 픽률&승률&밴율 Top8:10밴적용과7.11패치 적용버젼

Unkn0wn err0r 2017. 6. 13. 17: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인별 픽률과 승률
그리고 전체밴율 탑8까지를 들고왔는데요
그럼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탑승률부분 보시겠습니다
솔랭1티어 탑챔프로 꼽히는 판테온과 그밑으론 장인챔이 승률순위권을 차지하고있네요

그다음에는 탑픽률 8등까지 확인해볼건데요
대세챔이자 탑1티어 챔피언인
피오라 갈리오와
럼블클레드등 
리븐제외하고는 대회에도 자주나오는픽이네요

다음은 정글승률부분입니다 
누누정글이1등승률을 유지하고있는데요
뛰어난 오브젝트관리와 카정능력으로 고승률을 자랑하고있습니다
특히 현패치버젼으로 개사기라고도불리는
자크가 2등승률에있네요 꽤나높은픽률치고는
엄청난승률이죠
정글 픽률TOP8입니다
역시 시대가지나도
여전히 인기정글러들이 쟁쟁합니다
그와중에 밴율이어마어마한 자크가
픽8순위에올라와있다는건
밴안되면 무조건픽된다는 소리겠죠?

미드 라인 승률&픽률 TOP8입니다
미드의경우에는 장인챔피언이 많이등장하는 라인이다보니 승률과픽률 연관이없는경우도 잇다라있습니다

다음은 원딜부분
승률&픽률 TOP8입니다
메타에전혀맞지않는 이즈리얼픽률이
생각보다 의아하네요 역시원딜중 가장사랑받는 원딜이다보니 가능한일아닐까요?

서폿 부분 승률&픽률 TOP8입니다
현재 서폿중 최고의OP라고불리는 쓰레쉬가
승률과픽률 압도적인데요
블리츠도 솔랭에서는 꽤나 캐리력있는 서포터라 인기와승률모두 뛰어나네요


마지막으로 밴율 Top8보시구 글 마무리짓겠습니다
확실히요새 정글-미드 캐리메타이다보니깐
미드 정글챔피언이 밴이자주되는데요
10밴적용된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