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롤 시즌11 정글 올라프 룬, 아이템,스킬빌드등 공략 본문

공략

롤 시즌11 정글 올라프 룬, 아이템,스킬빌드등 공략

Unkn0wn err0r 2021. 1. 7. 22:49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준문석입니다.
오늘 쓸 공략은
올라프 공략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시작하는 롤 포스팅인만큼 조금 더 섬세하고 치밀한 글을 써보고자합니다.

자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롤 시즌 11 정글 올라프 룬

첫 번째 알아볼 올라프 공략은
룬입니다. 정글 올라프의 룬은
기본적으로 정복자를 들어주는 기본적인 테크로 시작을 해서 승전보, 공속 그리고 저항할수없는힘으로 위사진과 같이 갑니다.
부 룬으로는 영감룬으로 이속과 유틸적인 면을 챙겨주는게 좋습니다.

특히 영감에서 3티어룬을 들어주는점은 Q던지면서 슬로우 + 접근하는 올라프의 플레이에 더욱 더 큰 힘을 실어주기 때문에 가장 필수적인 룬입니다.

그 이후로는 공속 + 공격력 + 방어력 혹은 공격력 +공격력 + 방어력 으로 스텟룬을 마무리해주는게 룬에서 가장 효율적인 룬이니 이 부분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롤 시즌11 정글 올라프 스펠

다음은 스펠입니다. 정글 올라프는 이속효율이 상당히 좋은 챔피언이다보니 점멸보다는 유체화 아니야? 라는 평가도 꽤 있지만 그래도 요즘 올라프는 점멸 + 강타 를 들어주는게 더 효율적입니다. 시즌6때나 유체화가 효율이 워낙 사기적이라서 정글 올라프로 들었지만 그 시즌 이외에는 점멸을 이용한 플레이가 더욱더 좋은 플레이가 나올 수 있으니 올라프는 현재 점멸이 더 좋습니다.

롤 시즌11 정글 올라프 아이템 빌드

다음은 아이템빌드입니다. 시작 아이템은 개인 취향에따라 정글아이템을 가면 되지만 대부분 아이템트리는 고정적입니다.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겠지만, 아이템명이 모르시는분들을위해 한번 설명해드리고 넘어가겠습니다.
올라프에게 가장 효율적인 아이템이라고 현재 뽑히고, 올라프가 1티어로 올라온이유를 아이템으로 보여주는 아이템을 가장 우선적으로 올려야합니다.

선혈포식자-> 스테락 -> 죽음의 무
같은 아이템빌드가 가장 최적화된 아이템빌드라고 생각이 들며 그나마 상대가 AP가 많을때는 정령의 형상을 일찍 올려주거나, 탱커가 많을때 칠흙의 양날도끼를 일찍 올려주는것도 정말 좋은 선택입니다.

롤 시즌11 정글 올라프 스킬빌드

다음은 스킬트리, 스킬빌드입니다.
기본적으로 정글올라프는 Q선마가 당연한건 아실거고 대부분 E스킬과 W스킬중에서 고민이 많으실겁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E스킬이 정글몹이나 오브젝트 관리면에서도 훨씬좋다고 생각이 들어 E스킬을 Q다음에 바로 마스터해주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이상 롤 시즌11 정글올라프 공략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