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LOL]리그오브레전드(롤) 11월 20일(7.24)PBE패치노트#5:우르프,체력바 업데이트,밸런스변경등 본문

패치노트

[LOL]리그오브레전드(롤) 11월 20일(7.24)PBE패치노트#5:우르프,체력바 업데이트,밸런스변경등

Unkn0wn err0r 2017. 11. 27.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11월 20일PBE패치노트마무리포스팅을

준비해온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신규 와드스킨과 신규 감정표현이 추가되었습니다.

눈맞이 기념인것같습니다.


우르프모드가 다음 7.24 패치노트 기간중에 적용될것으로 보입니다.




프리시즌체력바가 세번째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영상으로 한번 상세히 살펴보시죠



신규 로그인테마가 추가되었습니다.


올스타전 기념 로그인테마네요







기본룬때문에 매번 짜증낫는데


이부분을 숨길수있는 기능이생겨서 다행이네요



바드가 살짝이나마 상향을먹었습니다


성소 최대갯수가 증가한건 꽤나 큰버프중하나라고도 생각합니다


만렙기준 3개에서 6개로 늘어난거니 거의 두배나늘어낫군요




요번시즌 현재 탑 브루저들이 망하고있는추세인데


그중 한명의 브루저인 카밀에게 조금이나바더 힘을실어주는 버프를줫네요





??




현재 갈리오는 탱도안되고 딜도안되는 정말 애매한챔피언이되버렸습니다.


W패치내역을보니 진짜 갈리오의 방향성이

라이엇은 어디인지모르겠네요


AP딜탱을원하는건지.. 더지켜봐야될것같습니다.





현재진은 1티어 원딜로 순식간에 올라갔음에도불구하고

궁극기를 한번더 버프를해줬네요.


지금 현재열리고있는 케스파컵에서도 진이자주등장할정도로


티어올라간챔피언을 굳이버프를 주나생각이들긴하지만


롤백할수도있으니 더지켜보도록해봅시다.




버프나 너프이기보다는 그냥


변경이라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아까 카밀때도 말했듯이


AD브루저의 기를 한번더살려주는 아주작은 버프입니다.





꽤나큰너프인것같네요


콩콩이너프와 핫픽스롱니해 소나는 현재 별로인챔피언중하나인데도 불구하구말이죠


그래도 견제형서포터중 최고봉인 소나를 견제하는 패치인것 같네요.






이패치가 본섭에 그대로적용이된다면


다시자이라는 1티어 서폿으로 등극할것같네요.





정밀빌드에서 치명적속도와 기만한 발놀림이


크게 버프가됬습니다.


아마도 워낙힘들어하는 원딜혹은 야스오 류의 챔피언들에게


힘을실어주는 패치방향인거죠




현재 승전보는 체감이 확날정도로 눈에띄게 피차는모습을 보실수있는데


과하도생각했는지 너프를먹였네요.


그외에다른룬도 너프조정을 받았습니다.









시야수집이 너프됨에따라서

좀비와드를 무조건가게 되지않을까싶네요.

내가받는 회복/보호막도 효과가 적용된다는건

예를들어 소라카의 회복,잔나의 배리어도 적용된다는소리인거죠




이만LIMBO포스팅을마무리해보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