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LOL]2017 LCK Summer 1round 11일차 결과:kt vs Jin air,Longzhu vs Rox Tigers 본문

Esports/프로경기 정보

[LOL]2017 LCK Summer 1round 11일차 결과:kt vs Jin air,Longzhu vs Rox Tigers

Unkn0wn err0r 2017. 6. 15. 17:40
반응형
녕하세요
lck경기 정보의 limbo입니다
시작해보겠습니다
kt vs Jin air경기가 접전이라고 생각됬지만
kt가탈수기운영을통해서 겜을쉽게터트려버렸네요
1세트 mvp는 스맵선수가 받았습니다


2세트때 폰이 폼이올라왔다는것을 증명해주는경기였습니다
폰선수가 mvp까지땃는데요 
결국 kt가 2대0으로 진에어에게 완승했습니다

접전이라고생각했던
락스대롱주경기도 쉽게끝낫네요
칸선수가 mvp또땃네요
린다랑과 칸과의 탑차이가 겜을뒤집었네요

2세트에선 전라인이폭파됬는데
그중에서 요번경기는 탑차이가가장심했네요
초반린다랑을 풀어주는 락스의동선이 있었는데
린다랑이 칸선수보다 훨씬잘컸음에도 불구하고
칸선수보다 못했던게 상당히컸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