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LOL]리그오브레전드 우르곳 리메이크 패치노트 정보:7월 11일 PBE(7.15) 패치노트 본문

카테고리 없음

[LOL]리그오브레전드 우르곳 리메이크 패치노트 정보:7월 11일 PBE(7.15) 패치노트

Unkn0wn err0r 2017. 7. 13.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분석의limbo입니다

다름에아니라 고인챔피언중하나였던우르곳이

드디어 요번패치를통해 리메이크된다고합니다

그럼함께알아보시죠

요번우르곳패치는 우르곳의외형뿐만아닌

모든스킬구성과 스탯모든것이 변경되는

리메이크가됩니다.

스킬이펙트도 초라했던거에비해 확실히 화려해진감이잇지요.


촌티나는 우르곳과는달리 이제는 일러스트부터 살짝 무서워진 느낌도있네요.


우르곳 인게임모습입니다.


 

우르곳귀한모션이펙트입니다.

우르곳인게임모습 영상인데요

영상으로보시면 더욱더 자세하게나올겁니다.

영상을통해 자세히확인해보셔도됩니당





요번에아에 새롭게 리메이크된

패시브입니다 바로위사진과같이 

그레이브즈 패시브와 상당히 비슷한 패시브이기도한데요

몬스터에게는 최대 피해량이있다고하네요

체력비례데미지다보니깐 당연한거죠.


리메이크된 우르곳의 q스킬입니다

기존q스킬과는 큰차이는없지만

업그레이드됬다고보는게맞죠.


리메이크된 우르곳의 w스킬입니다

물론 나와봐야아는거지만 상당히 사기적인 스킬이라고도 얘기들나오네요.


우르곳의 e스킬패치내용입니다

뚜벅이 우르곳에 그나마 이동기를 주어졋네요

벽은 넘어갈수없습니다

갈리오e스킬과 상당히 흡사하다고보네요.


 우르곳의 궁극기스킬입니다

사실상 우르곳의궁극기는 리메이크전이 훨좋다는평가도나오는데요

이거또한 본섭에 적용되서 연구가되어야 알것같습니다




이만limbo는물러가보며

다음내용에는 오메가 분대 신스킨 정보를 들고와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