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LOL]리그오브레전드 6월30일(7.17)PBE패치노트:밸런스변경 아이템변경등 본문

카테고리 없음

[LOL]리그오브레전드 6월30일(7.17)PBE패치노트:밸런스변경 아이템변경등

Unkn0wn err0r 2017. 7. 5. 16:28
반응형
안녕하세요
pbe패치노트 포스팅의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7.14PBE패치노트에 적용되는
내용으로 6월30일자 패치내용입니다

다이애나가 요번패치로인해서 꽤나버프먹는다고하는데요

Q와W가 살짝조정되었습니다
정글링에 조금더 보탬이될것같습니다
참고로다이애나의 원래설계는 AP딜탱 정글러였습니다

E스킬 버프로보아 이거는
다이애나를 정글로쓰라고 말하는것같네요
공속버프로인해서 정글링이 수월해졌습니다

초가스도 요번패치노트의 주역중한명인데요
QW는 단순버프로볼순없지만
좋아졌다고는 말할수있을것같습니다

E스킬이 새롭게바꼈는데요
탱초가스에 힘이실어지는느낌이네요
공속탱초가스의 가능성도 있지않을까싶네요

엄청난버프를먹었던 가렌W가 너프가됬습니다
최초피해감소 90퍼는 사실상 말이안되죠

신지드의 패시브가 수정되었습니다
신지드의패시브가 나름 괜찮게변경됬다고생각하는데요
상대추격하기도쉽고 백업가기도너무좋고
되게좋아진감이있네요

물관수치계산하기가 상당히간편해지고 쉬워졌습니다 상당히좋은패치네요

피해량이 25에서 20감소한건좀 타격이크다만
가격대치곤 나름 쓸만하다고생각은 합니다

드락사르의 데미지가 한층더 강해젔습니다
이젠뭐트포보다쎄겄네요 그만큼발동조건이 쉽지않은부분도 있는것같습니다


밤의끝자락이 변경되었는데
지속시간도너프된마당에 이변경은
타격이 꽤나클것같네요

스탯은너프됬지만 가격이 100원줄었습니다



이만limbo는물러가봅니다
반응형